작성날자 : 2019-07-12    조회 : 527
 
금강산의 천연장수식품-꿀(1)

이 세상 천하절경이 다 모여 아름다움을 뽐내는 금강산!

웅장하고 수려하며 기이한 천태만상의 자연경관을 가진 금강산은 뛰여난 명소들도 많아 이름 높지만 천연수림과 심산계곡들에서 나는 진귀한 약초와 꿀, 산나물과 산열매를 비롯한 건강장수에 도움을 주는 약재들이 많아 천연보물고라 불리우고있다.

공해가 없는 자연생태계를 그대로 보존하고있으며 생물다양성이 풍부하여 세계생물권보호구의 하나로 된 금강산은 우리 인민들뿐아니라 세상사람들의 동경의 대상으로 되고있다.

이곳에서 나는 원료로 만든 천연건강장수식품들은 헤아릴수 없다. 그 가운데서도 꿀은 제일로 손꼽히는 천연건강식품중의 하나이다.

예로부터 만병통치약으로, 건강장수의 보약으로 쓰이던 꿀은 우리 나라의 그 어디에서나 생산되지만 특히 금강산지역에서 나는 꿀은 천연수림의 무공해생산환경과 백년장수를 담보하는 장수보약으로서 그 청신함과 순수함은 으뜸중의 으뜸이며 누구에게나 미와 젊음을 함뿍 안겨주는 신비한 보약인것으로 하여 누구나 맛보고싶어하는 장수식품으로 널리 소문이 났다.

건강장수식품의 왕인 왕벌젖, 천연항생제로서 각종 감염에 대한 항균작용 등 유기체의 면역기능을 높이고 각종 염증성질병, 관절, 화상에 특효가 있는 벌풀, 벌풀정액을 비롯하여 금강산에서 나는 꿀제품들은 신비한 양봉제품이다.

무병장수, 백년해로를 담보하는 천연장수식품 꿀의 그 진미를 맛보려면 금강산으로 오십시오.


 
   

투자유치 / 련계 / 문의 / 사진 / 동영상 / 독자게시판

관리자 (E-Mail): kszait@star-co.net.kp

Copyrightⓒ 2012 - 2019 《조선금강산국제려행사》

{caption}
이전 다음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