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날자 : 2019-07-12    조회 : 769
 
금강산의 천연장수식품-꿀(2)

금강산국제관광특구개발총회사에서는 금강산에서 나는 천연꿀로 여러가지 꿀제품들을 생산하고있다.

《화원》상표를 단 꿀제품들은 국내에서 생산되는 다른 꿀제품들에 비해 그 인기가 대단히 높아 국내외에서 열리는 국제상품전시회들에서 대단한 호평을 받고있다.

그리하여 회사에서 생산하고있는 꿀제품들은 우리 인민들의 사랑을 받고있을뿐아니라 우리 나라를 방문한 외국의 벗들과 해외동포들도 《화원》꿀제품매대앞에서 발걸음을 떼지 못하고있다.

 

 

금강산을 여러차례나 다녀간 어느한 외국인은 《화원》꿀을 복용하고는 그 신비한 약효에 감탄을 금치 못해하며 조선의 금강산에서 나는 꿀이 제일이라고 아낌없는 찬사를 보내였다.

회사에서는 예로부터 약초의 왕으로 알려진 우리 나라 특산인 개성고려인삼을 특수가공하여 원형그대로 만든 원형인삼꿀과 자연이 준 최고의 종합영양보물고이며 유기체에 필요한 모든 물질들이 균형적으로 들어있는 가장 리상적인 건강식품, 고급영양식품인 왕벌젖 그리고 자연식품의 《왕자》로 인정되고있는 산꿀을 비롯하여 토종벌꿀, 벌풀, 오미자꿀 등을 생산하고있다.

금강산국제관광특구개발총회사에서는 여러 종류의 꿀제품뿐만아니라 사람의 건강에 유익하고 인민들이 선호하는 금강산의 천연장수식품들을 더 많이 개발하고 세계적인 경쟁력을 가진 명제품, 명상품들을 생산하기 위해 더욱 박차를 가하고있다.


 
   

련계 / 문의 / 사진 / 동영상 / 독자게시판

관리자 (E-Mail): kszait@star-co.net.kp

Copyrightⓒ 2012 - 2019 《조선금강산국제려행사》

辽ICP备13001679号-1
{caption}
이전 다음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