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날자 : 2018-02-07    조회 : 102
 
올해 2018년의 금강산국제관관광

올해에도 금강산국제려행사에서는 조선의 명승, 세계의 명승으로 이름떨치는 금강산을 찾는 세계 여러 나라의 관광객여러분들을 따뜻이 맞이하고 최대한의 편의를 제공하게 됩니다.

금강산국제관광이 시작되여 해내외에서 금강산관광에 각별한 관심과 남다른 욕망을 가진 금강산관광객들의 발길이 끊임없이 이어지는속에 관광형식과 내용이 부단히 다양해지고있습니다.

금강산관광일정에 수도 평양과 개성, 원산, 남포, 묘향산 등 우리 나라의 주요 도시들과 명승지, 력사유적들에 대한 관광일정이 포함된 금강산관광위주의 관광상품들로서 3박4일 일정에서부터 7박8일 일정에 이르기까지 체류일수별 일반관광상품이 있으며 손님들의 요구와 기호에 따라 그 이상의 체류일수로 된 특정관광상품도 보장하고있습니다.

금강산국제려행사가 새로 조직하는 특색관광상품들로는 금강산국제관광특구안에서 낚시관광, 온천관광, 천막관광, 삼일포뽀트관광, 자전거관광과 같은 일반체험관광을 비롯하여 등산가들을 위한 외금강구역의 세존봉로정과 천선대-망양대로정, 내금강구역의 비로봉로정에 대한 산악도보관광도 있습니다.

이와 함께 특구안에서 보장하는 숙박시설들중 최근 관광객 숙소로 유명해진 산과 바다를 끼고있는 고성항 방파제부근에 이채로운 목조건물들로 꾸려진 고성항숙소가 있으며 관광객들의 호평속에 기본관광계절에는 초만원을 이루며 리용되고있습니다.

관광단이 리용하는 국제교통수단으로는 기존 국제정기항로와 국제렬차가 있으며 국내에서는 륙로와 항공로에 따르는 운수수단들이 보장되며 그중 최근에 개건현대화된 갈마비행장을 리용하는 평양-원산국내항로, 의주-원산국내항로, 삼지연-원산–평양국내항로도 운영준비가 완료되여있습니다. 

올해에 금강산국제려행사를 통해 금강산을 찾게 되는 관광객들은 우리 나라에 체류하는 기간 독특한 정서와 새로운 감흥을 불러일으키는 새로운 관광세계를 느끼고 체험하게 될것입니다.

금강산국제려행사는 공화국창건 일흔돐을 맞는 뜻깊은 올해에 금강산관광을 위해 우리 나라를 방문하는 세계 여러 나라 관광객여러분 모두를 친선의 정으로 환영하고 환대할것입니다.

참고로 금강산관광에 관심을 가지고 계시는 여러분들이 금강산관광과 관련한 여러 세부적인 자료들과 사진, 동영상편집물들이 실리는 금강산국제려행사의 인터네트홈페지《금강산》을 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투자유치 / 련계 / 문의 / 사진 / 동영상 / 독자게시판

관리자 (E-Mail): kszait@star-co.net.kp

Copyrightⓒ 2012 - 2018 《조선금강산국제려행사》

{caption}
이전 다음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