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 : 중국관광객 작성날자 : 2017-03-09    조회 : 6     추천 : 0
 
봉래산

중국전설에 의하면 신선들이 산다는 봉래산이 있다고 한다.

하지만 인간세상에도 이런 아름다운 봉래산이 있으니 그곳이 바로 금강산이다.

내가 금강산유람길에 오른것은 지난 8월이였다.

여름철의 금강산을 가리켜 마치 신선이 사는곳 같다고 하여 봉래산이라고 부른다는 안내의 말을 들으면서 금강산이 아무리 멋있다 한들 어찌 전설속에서나 볼수 있는 봉래산에 비기랴 하는 생각을 털어버릴수 없었다.

등산을 시작한지 얼마되지 않아 만물상의 습경대에 이르렀다. 사방 흰 안개뿐 눈앞에는 아무것도 보이지 않았다. 하지만 그것은 순간이였다.

갑자기 나의 눈앞으로 세명의 신선이 다가오는듯 삼선암이 자기의 자태를 드러내놓는것이였다. 깜짝 놀라 이번에는 뒤를 돌아보니 금방까지 안개속에 쌓여있던 귀면암이 무서운 얼굴을 드러내놓고 나를 바라보고 있었다. 삼선암과 귀면암이 안개에 쌓였다가는 순간에 그 안개가 없어지면서 자기 모습을 드러내놓는것이 마치 하늘의 조화같았다. 아니, 그 누구의 조화가 아니라 금강산에 뿌리내린 세명의 신선과 귀신이 서로마다 자기 얼굴을 먼저 보이겠다고 싱갱이질을 부리고있었다.

이곳이 바로 봉래산이구나하는 감탄이 저절로 나왔다. 전설속의 봉래산이 다름아닌 여기 금강산에 펼쳐진것이다.  오늘의 이 희한한 경치를 못보았으면 평생 한이 될번 했다.

중국관광객

추천 : 0

 
   

투자유치 / 련계 / 문의 / 사진 / 동영상 / 독자게시판

관리자 (E-Mail): kszait@star-co.net.kp

Copyrightⓒ 2012 - 2017 《조선금강산국제려행사》

{caption}
이전 다음 닫기